- 작성자
- 등록일
- 2025-06-09
- 조회수
- 322
제이시스메디칼, 3일간 학술 교류 이어가며 5회 강연 통해 글로벌 의료진과 협력
덴서티(DENSITY)·리니어지(LinearZ) 중심의 고도화된 치료기술 공개… 라이브 시연으로 효과 입증
K-에스테틱 솔루션으로 협업 기회 확장… 해외 시장 진출의 발판 마련
제이시스메디칼은 지난 6월 6일부터 8일까지 태국 방콕 아테네 럭셔리 컬렉션 호텔(The Athenee Hotel, a Luxury Collection Hotel)에서 열린 ‘IMCAS Asia 2025’에 성공적으로 참가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자사의 기술력과 학술적 경쟁력을 글로벌 의료진에게 입증하며 브랜드 위상을 강화했다.
IMCAS Asia는 성형외과, 피부과, 레이저, 보툴리눔 톡신 등 미용 의학 전반의 최신 기술과 임상 성과를 공유하는 국제 학술포럼으로, 매년 수천 명의 의료진과 업계 전문가들이 참석하는 권위 있는 행사다. 제이시스메디칼은 이번 행사에서 ‘덴서티(DENSITY)’와 ‘리니어지(LinearZ)’를 중심으로 총 5회의 강연을 진행하며 아시아 미용의료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특히 메인 심포지엄에서는 세계적 권위의 연자들이 참여해 RF와 HIFU 복합 기술의 임상 적용을 다루며, 라이브 시연영상을 통해 장비의 우수성을 현장에서 직접 검증했다. 또한 부스 세션에서도 학술적 성과를 공유하며 글로벌 바이어와 의료진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제이시스메디칼 관계자는 “IMCAS Asia 2025 참가를 통해 첨단 장비와 치료기술의 경쟁력을 다시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학술 기반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기술력 중심의 시장 확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